엘지유플러스와 하나카드에서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빅팟플러스 통신비 할인이 되면서 다양한 기본혜택이 되는 카드입니다. 하나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빗팟플러스 카드는 알아두면 좋은 정보입니다.
기본적으로 SK주유소를 사용할 경우에 리터당 50원 할인이며 지하철, 아웃백, 파리바게뜨가 할인이 됩니다. 연회비는 VISA는 17000원입니다.
주요혜택입니다. 철도와 주유, 외식, 커피, 영화, 통신할인이 있습니다. 실속적인 혜택만 가져와서 더욱 효과적인 빅팟플러스입니다.
철도 승차권 할인내용입니다. 한국철도공사 코레일과 SRT 결제시 할인이 있으며 승차권 판매대리점 결제는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월 한도는 10000원입니다.
주유할인은 SK주유소 결제시 리터당 50원이며 월한도는 5천원 지난달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 되어야 가능합니다.
외식할인은 아웃백과 파리바게뜨 결제시에 가능하며 똑같이 전월실적이 30만원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월 한도는 1만원입니다.
커피할인은 커피빈과 스타벅스 입니다. 위와 동일한데 월한도는 5천원입니다.
영화할인입니다. 1만원 초과 결제시에 할인액이 2~4천원 할인되며 월한도는 2회입니다. 대상 가맹점은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입니다.
통신할인이 가장 큰 혜택입니다. 지난달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 된다면 LGU+이면서 동시에 자동이체시에 할인액은 6천원이 되며 월1회 입니다.
댓글